자동차 보험 관련 중요 고려 사항

2020. 6. 16. 02:14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보험 관련 중요 고려 사항



자동차 보험은 당신의 자동차에 대한 보호 범위를 훨씬 넘어선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차로 인해 피해를 입었을 때 책임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준다.


분실이나 파손으로 인한 각종 차비를 충당한다.


정책이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의 팁을 이용하면 필요한 모든 보장을 제공하는 저렴한 보험 플랜을 받을 수 있다.




애프터마켓 자동차 구입을 고려할 때, 만약 당신의 차가 손상되거나 도난당한다면 보험회사에 얼마를 보상할지 확인하십시오.


보험사가 개별 부품을 취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지만, 전체 차량의 가치를 커버할 가능성이 높다.




새 차를 살 때는 보험료율도 염두에 두십시오.


어떤 차가 다른 차보다 더 좋은지 알아보려면 보험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미리 지불해야 할 보험 금액을 알면 새 차나 중고차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안전등급이 높은 차는 장기적으로 보험료 인하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개인 맞춤 설정 전에 자동차 보험 대리인과 함께 앉아 올바르게 보험 혜택을 받으십시오.


애프터마켓 림의 소매가치는 1000달러가 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자동차 전체 가치에 1000달러를 추가하지 않으면 보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카풀에 가입하여 주행거리를 줄이십시오.


마일리지를 줄임으로써 당신의 보험회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면 그들은 당신에게 더 낮은 요금으로 보상할 수 있다.


차를 운전하는 마일리지 수를 줄임으로써, 당신은 종종 사고의 낮은 위험에 근거하여 보험자에게 보험료를 낮추도록 설득할 수 있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는 다른 보험사의 견적을 받아 비용을 비교한다.


각 회사는 당신에게 다른 요금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일년에 한 번 정도 새로운 견적을 찾아봐야 한다.


인용문을 검토할 때 각 인용문마다 커버리지의 양이 비교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굳이 필요하지 않은 자동차 애프터마켓 애드온 구매를 재고해 보십시오.


어떤 사람이든 열선내장 좌석이나 심지어 최고 수준의 스피커 시스템을 즐길 수 있지만, 여러분은 비 오는 날을 위해 돈을 절약하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차에 문제가 있을 때, 보험은 아마도 이 항목들을 보상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보험금을 월별로 나누어 주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평균적으로, 당신의 자동차 보험 제공자는 당신의 청구서에 3달러에서 5달러까지 추가될 수 있다.


한 달에 5달러면 합산이 된다! 다른 월세 지폐가 많으면 금방 큰 부담이 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지급액이 적을수록 좋다.




보험료는 거주지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당신이 이사를 고려하고 있다면, 보험 요금을 살펴보라.


도시와 반대로 시골과 교외 지역에 사느냐에 따라 보험금리가 달라진다.


보통 시골과 교외 지역은 범죄와 사고의 낮은 사건들로 인해 감소할 것이다.




올바른 종류의 보험은 사고가 발생했을 때 개인에게 많은 돈을 절약해 줄 것이다.


피보험자는 보험 제공자가 결정한 미리 결정된 공제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보험에 대해 살펴보고, 제거할 수 있는 것이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포괄적이고 충돌 은폐된 것은 오래된 차를 위해 재고할 가치가 있다.


당신은 이것들을 하향 조정함으로써 이득을 볼 수도 있고, 심지어 그것들을 완전히 떨어뜨릴 수도 있다.


충돌 커버리지를 제거하면 상당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정책에서 포괄적이고 책임 있는 부분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 정보를 고려하여 정책을 검토하십시오.


일이 생각했던 대로 되지 않았음을 알게 될 수도 있고, 자신과 도로 위의 다른 운전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양의 보험 혜택을 받도록 정책을 다시 쓰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